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Overview

국내최고의 전문인력을 통해 Server, Network, OA장비, 대중교통자동요금징수시스템의 구축에서부터 진단, 운영, 통제, 복구에 이르는 토탈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IT자산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통합운영을 통한 비지니스효율의 향상에 기여하고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정보자산관리를 수행합니다.

다양한 전산장비와 시스템환경에 대하여 자체전문인력 및 서비스지정점을 통한 체계적인 통합유지보수 서비스로 서버관리, 네트워크관리, 대중교통자동요금징수시스템 등 급변하는 IT환경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함으로써 고객사 전사시스템의 효율적인 운영을 통하여 고객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IT자산운영을 지원합니다.
Overview
통합유지보수 서비스

Server

  • 24시간 365일 무중단서비스 지원
  • 전문적인 상주 엔지니어 투입
  • 비핵심업무 감소로 인한 비용 절감 효과
  • 절차화 된 프로세스를 통한 유지보수 업무 진행
  • 장애 예방 구조화 서비스

Network

  • 안정적인 인프라 운영
  • 실시간 모니터링
  • 전문기술 컨설팅

OA장비

  • 전산자원 관리
  • 장애에 대한 부품 교체
  • 업무용 S/W 구조 이해
  • 비용절감
  • 장애처리
  • Happy Call 실시
서비스 특징
IT 컨설팅 서비스
IT 서비스 효율화를 위한 컨설팅
고객의 비즈니스 환경의 적합한
애플리케이션 컨설팅
시스템 통합 서비스 및 보안 관련
서비스 컨설팅
가용성 관리
SLA기반의 관리
가용성 증대를 위한 서비스 수행
변경관리
변경작업 시 업무 영향도 분석
변경작업 계획 및 검토
변경작업 수행
변경작업 수행 후 Monitoring
IT 서비스 효율화를 위한 컨설팅 사업
자산/재고 관리
H/W 및 S/W Inventory 관리
변경 내용 주기 Update
유지보수 수행 관리
장애처리
정기/예방점검
서비스 이력 관리 및 통합보고
제품별 서비스 이력관리
반복 장애에 대한 취약점 분석
정기점검보고
주/월간 통합 보고
특장점



Server

고객사 SERVER 장비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전문 엔지니어의
24시간 장애조치 및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erver
Server
  • 장애대비 점검
  • 고객사 기술지원 대응
  • 신속한 장애조치
  • 상세한 사후관리
  • 신규구축 및 운영지원
  • 인프라 환경 변화에 따른 컨설팅 지원
Storage
  • 장애대비 정기점검
  • 스토리지 구축 환경변화에 따른
    변경작업 지원
  • 고객사 기술지원 대응
  • 신속한 장애조치
  • 상세한 사후 관리
  • 신규 구축 및 운영지원
Backup
  • 데이터 안전을 위한 백업 솔루션 컨설팅
  • PTL, VTL 신규 구축
  • 가상화 백업 구축
  • 백업/리스토어 기술 지원
특장점



Network

풍부한 네트워크 솔루션 부문 수행 경험과 이를 바탕으로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고객환경에 알맞는
네트워크 컨설팅, 설계구축, 유지보수 등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사의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해드립니다.
Network

진단, 분석

  • 고객사 네트워크 구성 및 사용 현황 분석, 개선점 도출
  • 고객사 요구사항 수렴, 최적의 네트워크 환경 제안
  • 다양한 환경에 맞는 솔루션 (IPT, IPCC, Security(IPS, VPN, Firewall, ESM), Optical, Wireless
  • LAN, 라우터스위치(L4, L7), QoS, Content Networking 등으로 고객사 Infra 환경 개선

유지보수

  • 정기적인 네트워크 점검으로 사전 장애 대비
  • 24시간 365일 네트워크 서비스센터 지원
  • 전문적인 분석 TOOL을 사용한 네트워크 취약점 분석 및 개선
  • 네트워크 트래픽과 같은 부하 시 안정적인 통신환경(QOS) 제공
  • (IPT, IPCC, Security(IPS, VPN, Firewall, ESM), Optical, Wireless LAN, 라우터스위치(L4, L7),
    QoS, Content Networking) 등의 각종 네트워크 장비들의 전문적인 유지보수 업무 지원
특장점



OA장비

고객사의 다양한 OA장비(데스크탑, 모니터, 노트북, 프린터 등)에 대한 체계화된 구축, 신속한 장애 복구 및 정기 점검 등을 통한
최적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에이텍시스템의 유지보수는 다년간의 사업 경험과 전문인력을 통하여
고객사 전산장비의 가용성과 연속성을 보장하고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을 지원합니다.
OA장비
O/A 장비 유지보수 서비스
콜센터 운영
컴퓨터에 대해 풍부한 지식을 갖춘 상담원을 배정하여 장애를 접수하고, 기본적인 질의에 대응하여 단순 장애증상 시에는 즉각 원격으로 처리함. 또한 방문 예정 일시, 수리입고된 장비의 처리상황 등을 Repair Intranet을 통하여 실시간 확인 할 수 있음
방문예약 서비스
고객이 편한 시간에 맞추어서
방문하는 서비스
해피콜 서비스
서비스 후 고객에게 만족도와 불편사항을 확인하고 불만족 시에는 재차 방문하여 서비스를 실시함.
1:1 서비스
담당 엔지니어가 수리 과정 및 수리내역을 직접 설명해주며 업무를 처리함으로써 고객과의 신뢰도를 향상시킴
원격제어
원격관리시스템을 이용한 실시간 원격장애처리 및 백업복원
비상주 지원
상주지 외 별도의 지원팀을 구축하여 원할한 장애처리 지원을 위한 서비스
유지보수 효과
  • 전문인력 채용으로 인한 인건비 상승 억제
  • 서비스 우선권 부여로 시간적 손실 최소화
  • 안정된 보수 체계 확보
특장점



전체메뉴

Call Center 1544-5510

TOP 열기/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