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의 전산장비를 에이텍시스템이 지켜드립니다.
전산장비 고장 시 콜센터에 접수하고 고객 지역 담당기사를 배정하여 원인을 파악, 수리하는 서비스로
전산이력관리와 해피콜을 통한 고객만족을 보장합니다.
Call Base Service
유지보수 대상과 장비

데스크탑/모니터/노트북

  • 바이러스/악성코드로부터 보호
  • 데이터 복구 시스템 지원
  • 윈도우 재설치 지원
  • 기타 H/W, S/W 부품 전방 배치
  • 내부 청소 지원

프린터

  • 최고의 기술력으로 최전방에서
    Service 지원
  • 용지걸림 발생 시 대처 매뉴얼 지원
  • 드라이버 설치 지원
  • H/W 부품 전방 배치
  • 내부 청소 (헤드)지원

서버 및 산업용 장비

  • TV, 음향장비, 영상장비(BGM),
    음식물계량기, 환율표시기,
    빔프로젝터(Projector),
    CCTV, Scanner(스캐너) 등
장애처리 프로세스
끝까지 책임지는 서비스 & 솔루션 리더
  1. 온라인 및 콜센터를
    통한 편리한 장애접수

    장애발생 및 접수

    • 정확한 장애 종류 및 오류파악
    • 신속하고 정확한 접수
    • 친절한 응대 서비스
  2. 신속한 방문으로
    맞춤형 서비스 실시

    방문처리

    • 빠른 방문
    • 친절한 서비스
    • 서비스를 위한 맞춤형 장애진단
  3. 친절한 장애처리에 대한
    설명과 완벽한 서비스 완료

    처리완료

    • 전산 기반을 통한 고객관리(CRM)
    • 전산장비 가용성 증대
  4. 서비스 처리 후
    고객만족도 평가실시

    해피콜 실시

    • 고객 만족도 체크
    • Best Practice 및 개선점 파악
    • 칭찬 및 불만사항 체크
특장점

전체메뉴

Call Center 1544-5510

TOP 열기/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