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끝까지 책임지는 고객 서비스

전화 한 통으로 전국에 설치된 제품 및 유지보스 장비 관련 민원이나 궁금사항을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해 드리는 전국망 통합 콜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오랜 기간 다양한 경험을 축적한 IT솔루션 전문기업으로써 기술적인 상담 및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통하여 One Call Service가 가능하며, 전국 직영센터를
통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콜센터 운영

  • 제품 및 자재 문의 안내
  • H/W, S/W관련 기술상담
  • 원격지원 장애처리
  • 장애접수 및 이관 업무
  • 홈페이지 불편 접수
  • 제품 및 서비스 불편 접수
  • 담당자 연결 및 연락처 안내

온라인 접수 바로가기

  • 주말장애 예약 접수
  • 근무 외 시간 예약 접수
  • 회원가입 없이도 간단정보 입력 후 접수 가능
  • 전화문의 동일범위 안내

기술상담 및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통한 One Call Service
전화통화 만으로 신속한 문제해결을 통한 만족도 높은 서비스 제공

고객
고객센터
  1. 장애 발생
  2. 상담센터 전화
  3. 장애 접수
  4. 원격지원 요청
  5. 원격프로그램 연결
  6. 민원 해결
  7. 원콜 서비스 완료
원격지원 서비스 시작하기

IoT기반 제품 (음식물계량기, 매장 셋탑박스) 장애현황
모니터링을 통한 고객문의 전 장비관리 및 제어 체계 구축

  1. 관제시스템 장비 모니터링
  2. 장애 발생 고객에게 아웃바운드
  3. 전화 또는 방문서비스를 통한 문제해결
  4. 고객 불편 감소 및 편리한 서비스 제공

전국통합 콜 서비스

  1. 고객
    장애접수
  2. 통합 CRM
    등록
  3. 담당 CE
    SMS 발송
  4. 모바일 CRM
    확인
  5. 방문 처리

전국통합 콜 서비스

관공서, 지자체, 국군에서부터 대기업, 중소기업, 매장,
개인고객까지 폭넓은 고객층과의 상담업무 Skill 보유

IT제품에서 TV, 음식물계량기, 셋탑박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의 제품안내, 장애접수, 기술상담 업무 담당

전체메뉴

Call Center 1544-5510

TOP 열기/닫기